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동안 끓는 라면 처럼 기대감을 가득 안겨왔던 한국의 국민 아저씨 톰크루즈의 신작 영화 밋션 임파서블7의 개봉일이 공개되었습니다. 양파처럼 새로운 영상은 톰아저씨가 몸으로 직접 액션을 실천하며 기대감을 일으켰습니다. 국내 개봉은 7월 12일 입니다.

역싯 톰크루즈는 영화 홍보를 위해 한국에 방문할것으로 보이며 닷시 팬들에게 다가올것입니다. 처음 이 작품의 시리즈 1탄이 개봉한게 어제 같은데 벌써 7탄이 개봉하다니 정말 세월이 빠릅니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공식적으로 개봉일을 전했으며 이전 작품에서 무려 5년만에 개봉입니다. 코로나 떄문에 제작도 쉽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새로운 예고편은 액션 또한 대역 없이 성룡 처럼 실전으로 보여줍니다.  이번 신작엣서 다양한 볼거리가 기대된다. 역시 이전 시리즈에 등장했던 배우들이 다시 영화에서 볼수있다. 오랜 제작기간이 걸린 만큼 관객을 실망 시키지 않을것이다.

포스터 이미지 더 젊어 보이는 톰아저씨의 옆모습

영화의 특이점은 시리즈의 감독이 제각각이다. 1 - 5편 전부 다른 감독이다. 이 시리즈는 파라마운트 픽처스의 효자 영화다. 친절하게도 영화는 편마다 내용이 독립적이라 이전 시리즈들을 몰아보지 않아도 바로 즐긼수있다. 마치 007 시리즈 느낌이랄까. 장르는 할리우드 액션 첩보물이며 영화는 각편마다 고르게 평이 좋다. 3탄을 시작으로 사이먼 페그가 등장해 코믹 요소도 등장한며 감초역할을 한다. 기대해도 좋을 신작 영화다. 게인적인 생각으로 7편이나 제작하면서 몸소 스턴트를 소화하는데 큰 사고가 없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또한 다음 시리즈도 기대합니다.

반응형